mouth.co.kr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戰略 조사분석 > mouth1 | mouth.co.kr report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戰略 조사분석 > mouth1

본문 바로가기

mouth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戰略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3:11

본문




Download :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전략 조사분석.pptx





_SLIDE_4_
국내시장의 점유율
옆의 표를 보면 현재 국내 시장의 자동차 점유율 중에서 1위는 현대이고 2위는 기아이다.
지역별로는 china(중국) 시장에서 가장 두드러졌는데, 올 3분기까지 37%가 상승해 총 106만대가 판매되어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도 판매대수가 31.6% 증가하며 총 117만대가 판매되었다. 그리고 도요타의 뒤를 이어 많은 기업들이 하이브리드카를 출시하고 있다아


_SLIDE_6_
하이브리드카란?
_SLIDE_7_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책략 2
“준.중형차 생산”

요즘에 들어서 큰차가 팔리지 않고, 준중형차의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아 기업들간의 준중형차 전쟁에서는 연비와 디자인, 실내 공간등이 상위요건을 차지하고 있다아
GM…(투비컨티뉴드 )
설명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戰略 조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전략 조사분석 ,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전략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계자동차 시장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 생존전략



세계자동차%20시장의%20경쟁관계와%20국내%20자동차%20기업의%20생존전략%20조사분석_pptx_01.gif 세계자동차%20시장의%20경쟁관계와%20국내%20자동차%20기업의%20생존전략%20조사분석_pptx_02.gif 세계자동차%20시장의%20경쟁관계와%20국내%20자동차%20기업의%20생존전략%20조사분석_pptx_03.gif 세계자동차%20시장의%20경쟁관계와%20국내%20자동차%20기업의%20생존전략%20조사분석_pptx_04.gif 세계자동차%20시장의%20경쟁관계와%20국내%20자동차%20기업의%20생존전략%20조사분석_pptx_05.gif 세계자동차%20시장의%20경쟁관계와%20국내%20자동차%20기업의%20생존전략%20조사분석_pptx_06.gif
다.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하이브리카는 각광을 받고있다아
최초의 하이브리드카는 도요타에서 출시를 했었다.
_SLIDE_3_
폴크스바겐의 위력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인 폴크스바겐 그룹은 2009년 9월까지 약 476만대의 승용차를 판매해 전세계 승용차 시장에서 11.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것으로 올해 3분기까지 전세계 승용차 판매량이 12%나 감소한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수치이다.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친environment(환경) · 신재생 에너지의 개발이다.
1위는 일본의 도요타이고 2위는 독일의 폭스바겐이 차지하고 있다아 우리나라의 현대자동차는 11위이다.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戰略 조사분석

Download :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전략 조사분석.pptx( 25 )





순서



세계자동차,시장,경쟁관계와,국내,자동차,기업,생존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세계자동차 시장의 경쟁관계와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책략 조사分析
_SLIDE_2_
현재 세계 자동차 시장의 순위
옆의 資料는 미국의 경제잡지인 포천지에서 ‘글로벌500’의 기업들 중에서 자동차 기업의 순위를 나타낸 것이다.
_SLIDE_5_
국내 자동차 기업의 생존책략 1
“이산화탄소를 내뿜지 않는 친environment(환경) · 신재생 에너지의 개발”
?
화석연료의 사용이 급증하면서 남아있는 화석연료도 바닥을 드러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outh.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outh.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