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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事例分析(분석) - LG전자 `휘센`의 브랜드 strategy > mouth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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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事例分析(분석) - LG전자 `휘센`의 브랜드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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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4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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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단지 `시원함`만이 강조되던 기존의 에어컨 기능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킨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임을 앞세워 치열한 가격경쟁이 펼쳐지던 에어컨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것이다.
성공事例分析(분석)-LG휘센

1. 서론

2. 휘센의 역싸
2.1. 휘센의 탄생 배경 및 시장 상황
2.1.1. 경쟁 브랜드
2.1.2. Customer Diagnosis
2.1.3.내부 分析
2.2. 휘센의 브랜드 전략(戰略)
2.2.1. 휘센의 Brand Concept
2.2.2.브랜드 커뮤니케이션

3. 휘센의 브랜드 성공 Cause
3.1. 세계 각 지역에 대한 공통화와 差別(차별) 화의 조화
3.2.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
3.3. 디자인 중심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
3.3.1 LG 전자 내에서의 디자인 부문의 위상

4. conclusion(결론)

성공事例(사례)分析 - LG전자 `휘센`의 브랜드 전략(戰略)

지난 1999년 한국의 가전시장에는 중요한 alteration(변화) 가 처음 되었다. 휘센은 2000년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였고 이는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다 휘센의 역싸와 주요 성공요인을 살펴 보고 그를 통하여 marketing 적 시사점을 찾아보고자 한다.

1. 서론

휘센은 새천년을 맞은 2000년 1월18일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명으로 公式 선포됐다. 휘센은 결국 개별 브랜드 전략(戰略) 으로 성공했다.성공사례분석-LG휘센 , 성공사례분석 - LG전자 `휘센`의 브랜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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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事例分析(분석) - LG전자 `휘센`의 브랜드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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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동안 `LG 에어컨`, `삼성 에어컨` 등과 같이 회사 이름 위주로 불리던 에어컨시장의 틀을 깨고 LG전자가 `휘센`이라는 단독 브랜드를 런칭시킨 것이다. 단독 브랜드 런칭은 회사명이 가지는 후광결과 를 버리는 하나의 모험이었고, 그만큼 성공 여부도 불투명한 것이었으므로 이러한 시도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세계 에어컨 시장은 90년대 중반까지 전 세계 수요의 25%(700만대)를 차지했…(省略)


LG전자 `휘센`의 역사와 브랜드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 성공원인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휘센은 3면 `입체냉각방식` 적용, 다양한 모델 개발 등 기술과 디자인 측면에서도 새로운 제품이었다. 성공사례분석%20-%20LG전자%20`휘센`의%20브랜드%20전략_hwp_01.gif 성공사례분석%20-%20LG전자%20`휘센`의%20브랜드%20전략_hwp_02.gif 성공사례분석%20-%20LG전자%20`휘센`의%20브랜드%20전략_hwp_03.gif 성공사례분석%20-%20LG전자%20`휘센`의%20브랜드%20전략_hwp_04.gif 성공사례분석%20-%20LG전자%20`휘센`의%20브랜드%20전략_hwp_05.gif 성공사례분석%20-%20LG전자%20`휘센`의%20브랜드%20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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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휘센`의 역사와 브랜드 strategy에 대하여 알아보고, 성공요인을 分析(분석)한 리포트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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