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그만! 내몸은 소중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0:39
본문
Download : 그만 그만! 내몸은 소중해! ( 삼성.docx
두 아이를 키우는 나로서도 꼭 필요한 내용이 담긴 책으로서 꼭 읽어 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책을 선택했다. 이 때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그 인물은 그만맨이었다. 그리고서는 배꼽은 엄마 배 속에 있을 때 엄마와 통통이를 연결하는 탯줄 자리이며, 자꾸만 만지면 배꼽이 왕방울만 해진다고 조언을 해주었다. 하지만 그만맨의 설명(說明)이 통통이에게 설득력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옆에서 보고 있던 로봇 장난감이 그 장면을 보고, ‘그만 그만! 내 몸은 소중해! ‘라며 책 제목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만맨은 통통이에게 ‘그만 그만! 이제 그만!’ 이라고 소리 쳤다. 아이의 다른 그림에서도 바지에 손을 넣고 돌아다니며, 앉아 있을 때도 계속 그 쪽을 보고 있다.
순서
그만 그만! 내몸은 소중해!
첫 장을 보고 깜짝 놀랐다. 엄마 배 속에서 배꼽이 연결 고리라는 것은 사실이나, 계속 만지다 보면 왕방울 해진다는 것은 조금 이해가 되지 않았다.





남자 아이가 바지와 양말을 벗고 앉아서 두 손으로 고추를 만지고 있다. 표지 그림의 남자 아이가 나올 줄 알았는데, 어린 돼지 한 마리가 그려져 있었다.
Download : 그만 그만! 내몸은 소중해! ( 삼성.docx( 45 )
레포트 > 기타
통통이는 신기하여, 계속 배꼽을 긁기 처음 했으며, 배꼽은 점점 빨개지기 처음 했다. 이 돼지는 자꾸 배꼽만 만지는 돼지 통통이였다.
남자 아이가 바지와 양말을 벗고 앉아서 두 손으로 고추를 만지고 있다아 옆에서 보고 있던 로봇 장난감이 그 장면을 보고, ‘그만 그만! 내 몸은 소중해! ‘라며 책 title proper(제목)을 이야기하고 있다아 아이의 다른 그림에서도 바지에 손을 넣고 돌아다니며, 앉아 있을 때도 계속 그 쪽을 보고 있다아 두 아이를 키우는 나로서도 꼭 필요한 내용이 담긴 책으로서 꼭 읽어 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책을 선택했다.
그만,내몸,소중해,차보금,황유정,삼성출판사,독후감
설명
다. 통통이는 배꼽이 재미 있게 생기기도 하고 이 속에 뭐가 있을까 궁금해 계속 만지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