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key point(핵심) 내용요약 요약과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7:48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hwp
즉, 인간이 빠진 marketing 은 존재 그 자체가 의미 없는 것이 된다된다. 그만큼 사람과의 관계가 하나의 업적을 이루는데 절대적이었다는 것을 반증한다.
8. 이원성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9. 정반대의 법칙
6. 독점의 법칙
14. 속성의 법칙
15. 솔직성의 법칙
4. 인식의 법칙
22. 재원의 법칙
이 책은 marketing 에 대한 궁금증을 충족시켜 주기위해 경영이 일으킨 성공과 실패의 事例(사례)를 통해 일정한 법칙을 제시해주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하나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한마디로 사람은 사람과 더불어 살아야 하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착안하여 본인은 이 책을 기업을 위한 marketing 법칙을 알려주는 책이 아닌 사람이 살아가면서 주변 사람에게 자신을 어떻게 marketing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현재까지 뛰어났던 지도자들은 혼자만의 능력이 아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절대적이었다.
설명
Download : 마케팅불변.hwp( 74 )
1. 선도자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key point(핵심) 내용요약 요약과 서평
3. 기억의 법칙
Ⅰ.들어가며
12. 계열확장의 법칙
5. 집중의 법칙
순서
하지만 모든 학문이 그러하듯이 marketing 이란 학문 또한 인간과 인간간의 활동에서 비롯된 학문일 것이다. 과거나 현재나 그리고 미래에도 사람은 혼자서 살수가 없다. 이 책에서는 기업에서 marketing 을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고려해야 할 22가지 법칙을 과거부터 발생한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事例(사례)를 들어 성경의 십계명과 같이 일목요연한 한 줄의 문장들로 요점해 두었다.
16. 단독의 법칙
18. 성공의 법칙
경영서적 감상문 서평 독후감
19. 실패의 법칙
경영서적 감상문 서평 독후감 / ()
13. 희생의 법칙
11. 원근의 법칙
7. 사다리의 법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0. 과장의 법칙
경영서적 感想文(감상문) 서평 독서록 / ()
Ⅱ. ‘marketing 불변의 법칙’의 core 내용요약 및 내용분석
10. 분할의 법칙





Ⅲ.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17. 예측 불능의 법칙
2. 영역의 법칙
다.